뮤직 메뉴 바로가기 뮤직 내용 바로가기

Daum 뮤직

추천 12 | 조회 22340 | 2014.10.14
송지은 첫번째 솔로 미니 앨범 [25]

연이은 히트 행진을 기록하며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겸비한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아온 송지은이 보다 완성도 있는 음악과 이야기로 가득 채운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25(스물 다섯)’으로 돌아왔습니다.

무엇이든 시도할 수 있는, 무엇에 도전해도 아름다운 ‘만개’의 시점에 선 그녀 자신과 꼭 닮은 옹골차고 알찬 구성을 담아낸 이번 앨범은 자켓 사진부터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송지은만의 매력으로 가득했던 자켓 촬영 현장, Daum뮤직 가족 여러분께만 공개합니다!

송지은 미니 앨범 [25] 앨범 자켓 촬영 현장
원본보기

‘흑발 변신’과 함께 명불허전 ‘여신 미모’를 증명했던 송지은, 그 사이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했습니다. 하얀 피부 덕분인지 붉은 빛이 감도는 헤어 스타일과 붉은 시스루 원피스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데요. 치마를 살짝 쥐어 올리며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기도 하며 더 당당하게, 과감하게 시선을 즐기고 있는 그녀가 바로 ‘예쁜 나이 25살’입니다.

‘희망고문’을 떠올리며 다시 한번 가을과 함께 찾아온 ‘송지은 표’ 애절한 감성 발라드를 기대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비트에 맞춰 춤을 추며 노래하는 그녀의 모습에 깜짝 놀라셨을 텐데요.

송지은의 이번 타이틀곡 ‘예쁜 나이 25살’은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와 강렬한 색소폰 테마 위로 더 이상 소녀가 아닌, 하나의 여자로 변화하는 순간을 ‘25살’이라는 나이로 표현한 곡입니다. 사진 속에서도 성숙한 분위기와 완연한 여성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듯 하죠?

이번엔 솔직하고 재기 발랄한 스물 다섯의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 저기 놓인 사다리와 페인트 통, 그리고 컬러 라커로 자유분방한 스트릿 풍의 현장을 연출했는데요.

발랄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며 ‘소녀’ 송지은과 ‘여자’ 송지은의 경계 사이에서 미묘하게 피어나는 여성미를 표현해 봅니다. 걸리쉬한 원피스에 가죽 재킷과 하이탑 운동화를 매치해 이중적인 매력을 살린 것 또한 이번 컨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겠죠?

이번 앨범은 ‘25(스물 다섯)’이라는 타이틀에서부터 엿볼 수 있듯이 그 어느 때보다도 ‘송지은’만의 색깔을 가득 담아낸 앨범인데요. 멋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은의 뒤로 쓰여진 ‘Ji Eun’이라는 이름처럼 아마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리스너들의 머리 속에 그녀의 이름이 더욱 선명히 새겨질 것 같습니다.

시크릿 때와는 물론 앞선 솔로 활동에서도 미처 다 보여주지 못 했던 색다른 컨셉을 시도했다는 설렘과 즐거움 덕분인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지은은 연신 함박 웃음이었는데요. 더 나은 ‘한 컷’을 위해 매 촬영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자신의 촬영 분을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번 앨범엔 유난히 ‘풍선’을 소품으로 한 촬영이 많았는데요. 색색의 풍선 사이에 둘러 싸여 있는 지은의 모습이 마치 천진난만하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특히 깔끔하게 올려 묶은 포니 테일 스타일의 헤어와 귀여운 운동화, 그리고 스포티한 느낌의 의상이 잘 어우러져 그녀의 목소리만큼이나 청량하고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이렇게 소녀 느낌의 컨셉이 잘 어울리는 것을 보니, 아직은 사랑스러운 소녀로 머물러줘도 좋을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욕심일까요?

똑같이 ‘풍선’을 들고도 전혀 다른 분위기로 대 변신! 이번엔 첫 솔로 미니 앨범의 타이틀이자 이번 타이틀곡의 제목에서도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된 ‘25’ 모양의 풍선을 들고 거리로 나섰습니다. 우아함마저 느껴질 정도로 굵은 웨이브 컬을 준 헤어와 깊고 고혹적인 눈매에선 어느새 ‘예쁜 나이 25살’을 맞은 성숙하고 고혹적인 여인의 면모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듯 합니다.

실내와 야외를 아우르며 진행된 촬영. 다양한 컨셉만큼 그녀의 변신 역시 그 끝을 모르고 계속 되었는데요. 무엇이든 보여줄 준비가 되어있는 ‘JANUS’ 지은의 섬세한 표현력과 생동감 넘치는 표정 덕분에 이렇게 다채로운 한 컷, 한 컷이 탄생할 수 있었답니다.

마치 뷰티 화보를 연상 시킬 정도로 매끄러운 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가녀린 어깨 라인으로 공개되자마자 한 눈에 시선을 모았던 이번 앨범의 자켓 메인 이미지! “It’s My Time To Shine!”이라는 노래 속 외침처럼 지은이 빛나던 바로 그 컷, 과연 어떻게 촬영했을 지 궁금하셨나요?

얼굴과 양 어깨에 다양한 모양의 스팽글과 글리터 파우더를 뿌렸지만 좀 더 리얼한 효과를 위해 지은이 직접 손에 글리터를 한 가득 쥐고 뿌리기도, 또 현장의 스태프들의 손을 빌려 뿌리기도 했는데요. 이런 모두의 노력 덕분에 존재 자체만으로도 반짝반짝 눈부시게 아름다운 스물 다섯이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지은에게서 이전의 솔로 활동과는 확연한 음악적 변화, 한층 더 성숙해진 그녀의 모습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주고자 하는 고심 어린 열정이 느껴지네요.

지금까지 송지은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25(스물 다섯)’의 자켓 촬영 현장을 함께하셨는데요. 사랑하기에- 사랑 받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나이, 25살 송지은의 색다른 매력- 마음껏 느끼셨나요? 새로운 시작점에서 자신만의 클라이맥스를 노래할 송지은의 활약,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송지은이 Daum뮤직에 보내온 인사
송지은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25(스물 다섯)]
현재 이 뮤직비디오는 1분 미리보기가 제공됩니다.

음악듣기 이용권을 사용중인 회원님만 전곡감상이 가능합니다.

1 JANUS (Intro.) 송지은 듣기 가사 보기 앨범 보기 뮤직비디오 보기 재생목록에 담기 MP3 BGM
2 예쁜 나이 25살 송지은 듣기 가사 보기 앨범 보기 뮤직비디오 보기 재생목록에 담기 MP3 BGM
3 쳐다보지마 송지은 듣기 가사 보기 앨범 보기 뮤직비디오 보기 재생목록에 담기 MP3 BGM
4 La Boum 송지은 듣기 가사 보기 앨범 보기 뮤직비디오 보기 재생목록에 담기 MP3 BGM
5 송지은 듣기 가사 보기 앨범 보기 뮤직비디오 보기 재생목록에 담기 MP3 BGM
전체듣기 선택듣기 재생목록에 담기 SNS 공유 구매
추천12 관심글 등록

서비스 정책 및 약관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