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메뉴 바로가기 뮤직 내용 바로가기

Daum 뮤직

상세

앨범

우리는 속옷도 생겼고 여자도 늘었다네
곡정보
카카오뮤직 모바일앱에서 이용권 구매 후 전곡 감상 가능
곡 정보 리스트
순위 곡명 아티스트 듣기 가사
공지사항 유통사의 요청으로 온라인 유통이 중단된 앨범입니다.
1 안녕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2 MCV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3 파고듦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4 I`ve been here, we`ve been here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5 멕시코행 고속열차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6 시베리아나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7 Bluemoon 우리는 속옷도 .. 가사 보기

앨범소개

속옷밴드의 음악은 우리가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어느 낯선 공간으로 안내하고 있는 나침반이다. "이것은 마치 우주 한복판에서 인공위성을 통해 송신되어 온 사운드 같다." 4월 8일 홍대 롤링홀에서 일본 포스트락 밴드 모노(MONO)와 조인트 공연 확정! "이것은 마치 우주 한복판에서 인공위성을 통해 송신되어 온 사운드 같다." 이들의 공연을 지켜본 어느 청중의 말을 인용하자면 이렇다. 더욱이 속옷밴드의 음악은 감성적인 요소들과 부유하는 느낌으로 충만한데, 이들이 이전에 발매했던 EP의 제목과 이번 음반의 감상에 대해 극단적으로 요약하여 '사랑의 인공위성(SATELLITE OF LOVE)'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단순 우스갯 소리로 흘리는 말은 아닌것 같다.

이번 앨범은 '우리는 속옷도 생겼고 여자도 늘었다네' 라는 이름으로 2000년에 결성을 한 이들의 두번째 레코딩이자 첫번째 정규앨범이다. 이들은 수많은 공연과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던 라이브 부트랙 음원들로 인해 한국 인디씬에서 적지 않은 주목을 받았다. 그리고 2003년의 끝자락에 발매되었던 [사랑의 유람선]으로 좀더 전자적인 실험과 더불어 심연으로 파고드는, 어두우면서도 그 끝을 알 수 없는 사운드로 화제를 낳았는데, [사랑의 유람선]..


서비스 정책 및 약관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