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메뉴 바로가기 뮤직 내용 바로가기

Daum 뮤직

상세

앨범

1집 조덕환 (feat. 최성원,주찬권) (Long Way Home)
곡정보
카카오뮤직 모바일앱에서 이용권 구매 후 전곡 감상 가능
곡 정보 리스트
순위 곡명 아티스트 듣기 가사
1 Prelude 조덕환 가사 보기
2 수만리 먼 길 조덕환 가사 보기
3 새벽 길 조덕환 가사 보기
4 Highway Song 조덕환 가사 보기
5 Ordinary Man   조덕환 가사 보기
6 세계로 가는 기차 (2011 ver.) (feat. 킹스턴 루디스카) 조덕환 가사 보기
7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2011 ver.) 조덕환 가사 보기
8 아버지 웃고 살아요 조덕환 가사 보기
9 Global Age 조덕환 가사 보기
10 제한된 시간 속에서 영원의 시간 속으로 조덕환 가사 보기
11 축복합니다 (2011 ver.) 조덕환 가사 보기

앨범소개

기나긴 길의 여정. 들국화의 기타리스트 조덕환의 앨범, Long way Home.
들국화의 멤버 최성원, 주찬권 피쳐링 참여.
들국화 1집으로부터 25년. 먼 길을 돌아왔지만, 녹슬지 않은 감각과 분출되는 서던록/블루스록의 에너지로 꽉꽉 채워진 신곡들과 들국화의 2011년 뉴레코딩 트랙들!

조덕환이 다시 돌아왔다. 들국화의 창단 멤버 중 하나였던 그는 1집 [행진] (서라벌레코드. 1985년)에서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세계로 가는 기차’, ‘축복합니다’ 등을 작곡하였다. 그러나 1집 발매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미국으로 건너갔다. 20여 년 간의 기나긴 여정이 시작된 것이다. 조덕환은 당시 집 안의 반대로 인하여 음악 생활을 중단하고 타지 생활을 시작했다. 객지에서 이방인으로 순탄치 않은 시간을 보냈으리라. 그러나 그에게 음악은 버리지 못할 꿈이었고, 삶의 이유였다. 세월이 많이 지날수록 이는 더욱 확고해져, 결국 조덕환은 굳은 각오로 2009년 말 귀국하였다.

2010년은 들국화 결성 25년이 되는 해였다. 조덕환은 한국에서의 음악 동료들을 찾아 들국화 재 결성을 꿈꾸었다. 시간이 어긋난 탓일까? 상황은 여의치 않았고, 들국화의 이름을 다시 재 조합하기는 쉽지 않았다. 그는 우선 ..


서비스 정책 및 약관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