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메뉴 바로가기 뮤직 내용 바로가기

Daum 뮤직

상세

앨범

1집 기다림, 설레임
곡정보
카카오뮤직 모바일앱에서 이용권 구매 후 전곡 감상 가능
곡 정보 리스트
순위 곡명 아티스트 듣기 가사
1 춤이라도 춰 볼까? 강허달림 가사 보기
2 기다림, 설레임   강허달림 가사 보기
3 미안해요 강허달림 가사 보기
4 독백 강허달림 가사 보기
5 그녀들의 모든 것 강허달림 가사 보기
6 옛 일기장 강허달림 가사 보기
7 하늘과 바다 강허달림 가사 보기
8 지하철 자유인 강허달림 가사 보기
9 꿈꾸는 그대는 강허달림 가사 보기
10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강허달림 가사 보기
11 버려진 꿈 강허달림 가사 보기
12 하늘과 바다 강허달림 가사 보기

앨범소개

한국 블루스 록 보컬의 자존심. 강허달림. 2005년 EP [독백] 이후 3년만의 정규앨범 [1집 기다림, 설레임]

강허달림의 음색은 놀랄 만큼 부드럽고 몽환적이나 그가 살아내야 하는 세상은 치열하고 비정하다. 그래서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하기에 알맞은 음색으로 그는 '제대로 산다는 것'의 절박함을 노래한다. 그의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그 부드러움의 속살을 뚫고 나온 우리네 인생살이의 어떤 단단한 진실과 만날 수 있다. 그리고 그 만남의 장에는 어김없이 자연의 느낌이 함께한다. 때로는 우리를 한없이 큰 품으로 안아주는 하늘과 바다의 모습으로 혹은 슬며시 미소 짓게 만드는 이름 없는, 그러나 강인한 작은 들꽃의 느낌들…….
- 영화감독 임순례

노래하고 싶은 아이가 있었습니다. 노래는 아이에게 선택할 수 있는 그 무엇이 아닌 선택된 것으로 다가왔습니다. 노래는 “운명처럼 던져”졌고, 그녀의 “발길은 멈출 곳을 모르고” 끊임없이 그녀를 걷게 하였습니다. 그녀는 도전했습니다. 항상 노래를 향한 절박함은 그녀에게 세상을 향한 무모한 도전을 강요했습니다. 그녀는 “참 무모해, 무모하다 못해 절박하지, 제대로 산다는 건”이라고 노래합니다. 그녀는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


서비스 정책 및 약관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